파스타의 면종류
1. 스파게티: 아마도 모든 파스타 종류 중 가장 상징적인 스파게티는 길고, 얇고, 원통형입니다. 클래식한 마리나라부터 크림색 알프레도까지 다양한 소스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스파게티의 단순함은 수많은 맛을 위한 캔버스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2. 파르팔레(보티): 흔히 나비 파스타 또는 보타이라고 불리는 파르팔레는 독특한 보타이 모양이 특징입니다. 표면적이 넓기 때문에 두꺼운 소스를 담기에 이상적이며 크림색 요리나 푸짐한 고기 소스에 적합합니다.
3. 펜네: 관 모양과 대각선으로 자른 끝이 있는 펜네는 소스를 유난히 잘 보관하는 다용도 파스타입니다. 릿지는 질감을 제공하여 소스가 파스타에 달라붙도록 해 구운 요리나 강력한 토마토 기반 소스에 인기 있는 선택이 됩니다.
4. 라비올리: 라비올리는 다양한 재료로 채워진 작은 파스타 소포로 한입 한입마다 폭발적인 풍미를 만들어냅니다. 이 섬세한 주머니들은 리코타와 시금치, 고기, 심지어 버터넛 스쿼시로 채워질 수 있으며, 모든 음식을 제공할 때 기분 좋은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5. 페투치네: 페투치네는 만족스러운 씹히는 맛을 제공하는 납작하고 넓은 파스타입니다. 표면적이 넓어 풍부하고 크림 같은 소스와 훌륭하게 조화를 이룰 수 있어 알프레도나 다른 탐닉적인 파스타 요리의 고전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6. 부카티니: '구멍이뚫린'이라는 뜻의 bucato에서 유래된 이름처럼 가운데에 구멍이 뚫려 관처럼 생긴 면입니다. 겉에서 보면 매우 두껍지만 구멍 덕분에 익는 시간이 생각보다 짧지만 다른 면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오래 걸리는 편입니다.
7.링귀네: 생긴 모양은 페투치네와 납작한 모양이 비슷하지만 면발의 굵기는 스파게티면을 눌러놓은듯한 정도로 가는 편입니다. '작은 혀'라는 이탈리아어에서 온 이름입니다.
8. 푸실리: 나선형 모양의 파스타입니다. 북미지역에서는 로티니(rotini)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9. 오레키에테(orecchiette): 작은 귀라는 뜻처럼 적혈구 모양의 파스타로 밀가루가 아닌 보라가루로 반죽합니다.
10. 콘킬리에(conchiglie): 조개 모양의 파스타입니다. 안쪽의 공간이 넓어서 소를 채워서 요리하기도 합니다.
파스타 메뉴 3가지 만드는 법
1. 볼로네제
재료: 간 쇠고기 1파운드 또는 쇠고기와 돼지고기의 혼합물
잘게 썬 양파 1개
다진 마늘 2개
당근 1개, 간 것
잘게 썬 셀러리 줄기 1개
으깬 토마토 1캔
레드 와인 1/2컵
맛볼 소금, 후추, 이탈리아 허브
올리브유
곁들 임용 파마산 치즈
만드는 법: 큰 냄비에 올리브유를 넣고 양파와 마늘을 향이 날 때까지 데웁니다.
간 고기를 넣고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세요. 여분의 지방을 빼냅니다.
간 당근과 다진 셀러리를 넣고 부드럽게 익힐 때까지 저어줍니다.
적포도주를 붓고 줄어들 때까지 끓입니다.
으깬 토마토를 넣고 소금, 후추, 이탈리아 허브로 간을 맞추세요. 약한 불에서 적어도 30분 동안 끓이세요.
포장 설명서에 따라 스파게티를 요리하세요. 요리된 스파게티 위에 볼로네제 소스를 올리고 파마산 치즈를 뿌립니다.
2. 보드카 펜네
재료: 펜네 파스타 1파운드
올리브 오일 2큰술
잘게 썬 양파 1개
다진 마늘 2개
보드카 1/2컵
으깬 토마토 1캔
진한 크림 1컵
맛볼 소금, 후추, 고추 후레이크
고명을 위한 신선한 바질이나 파슬리
곁들 임용 파마산 치즈
만드는 방법: 패키지 설명서에 따라 펜네 파스타를 조리합니다.
냄비에 올리브유를 넣고 양파와 마늘을 부드럽게 익힐 때까지 데웁니다.
보드카를 붓고 몇 분 동안 끓입니다.
으깬 토마토, 소금, 후추, 그리고 후춧가루를 넣고 15-20분간 끓인다.
진한 크림을 넣고 저어가며 소스가 걸쭉해질 때까지 익힙니다.
익힌 펜네를 소스에 넣으세요. 신선한 허브로 고명을 얹고 간 파마산 치즈와 함께 제공됩니다.
3. 수제 버터넛 스쿼시 라비올리
재료:
파스타 반죽용:만능 밀가루 2컵
큰 계란 3개
소금 한 꼬집
요리 완성 후 마지막 재료: 버터넛 스쿼시 2컵, 볶고 으깬 음식
리코타 치즈 1/2컵
간 파마산 치즈 4분의 1컵
소금, 후추, 육두구 맛보기
소스의 경우:무염 버터 1/2컵
신선한 현자 잎
곁들 임용 파마산 치즈
만드는 방법:
파스타 반죽을 준비: 깨끗한 표면에 밀가루를 묻히고 중앙에 우물을 만듭니다.
계란을 우물에 넣고 반죽이 생길 때까지 밀가루를 서서히 넣어주세요.
반죽을 10분 정도 반죽한 다음 30분 정도 놓아주세요.
요리 후 나중에 넣는 재료: 볶고 으깬 버터넛 스쿼시와 리코타, 파마산, 소금, 후추, 육두구를 섞습니다.
만드는 방법: 파스타 반죽을 걷어내고 작은 양의 소를 간격을 두고 놓으십시오.
파스타를 속을 덮고 가장자리를 밀봉하여 라비올리를 형성합니다.
라비올리를 소금에 절인 끓는 물에 3~4분간 또는 수면 위로 떠오를 때까지 익힙니다.
소스 준비: 프라이팬에 버터를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녹입니다.
신선한 세이지 잎과 소테를 짧게 추가합니다.
서브: 익힌 라비올리를 갈색 버터 소스에 넣고 갈은 파마산 치즈와 함께 제공합니다.